시민의 입장에서 시정을 감시하고, 시민의 권익을 보호합니다.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의 소리’ 동향 자료(439호~442) 안내 1. 시민의 권익 증진 및 보호를 위해 노력해 주시는 귀 기관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2.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정기적(주·월간)으로 국민신문고에 제기된 민원을 분석하여 제공하고 있는 ‘국민의 소리’를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각 기관(부서)에서는 직원들에게 널리 알려 소관 정책 수립 및 집행, 유사사례 예방 및 제도개선 등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국민의 소리 주간(월간) 동향(439호~442호) 각 1부. 끝.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자 서관과01-153,서사01-40,서상수1-39,서울시출자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 조사관 김은경 시민감사민원총괄팀장 홍남기 위원장 11/30 정기창 협조자 시행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7421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8, 프리미어플레이스 빌딩7층 / 전화 02)2133-3125 /전송 02)768-8846 / / 부분공개(5)
14030321
20210926091043
본청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7421
D000003219976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