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의 입장에서 시정을 감시하고 시민의 권익을 보호합니다.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의 소리' 동향 자료(407호~410호) 안내 1. 시민의 권익 증진 및 보호를 위해 노력해 주시는 귀 기관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2.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주기적(주·월간)으로 국민신문고에 제기된 민원을 분석하여 제공하고 있는 ‘국민의 소리’를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각 기관(부서)에서는 직원들에게 널리 알려 소관 정책 수립 및 집행, 유사사례 예방 및 제도개선 등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국민의 소리 주간(월간) 동향(407호~410호) 각1부. 끝.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자 서관과01-151,서사01-39,서상수1-39,서울시투자기관,서울시출자출연기관 조사관 김화진 시민감사민원총괄팀장 홍남기 위원장 03/31 정기창 협조자 시행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4727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8 청계별관 7층 / 전화 2133-3127 /전송 768-8846 / banana@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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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012211424
본청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4727
D00000295623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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