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 민원행정(법정민원/응답소민원)서비스 평가결과 통보 1. 시민봉사담당관-11911(2017.5.23.)호 및 27764(2017.11.29.)호와 관련입니다. 2. 민원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법정민원 및 응답소민원 대한 평가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붙임과 같이 통보하오니, 각 기관(부서)에서는 업무에 참고하시어 향후 대시민 서비스 만족도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2017년 민원행정(법정민원/응답소민원)서비스 평가결과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53,서사01-40,서상수1-39,서소1-24(24개소방서),서울시출자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서구1-25(민원여권과) 주무관 이현주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11/30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7876 ( ) 접수 ( ) 우 04524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9 /전송 02-2133-0829 / / 부분공개(5)
14024214
20210926091043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7876
D00000321986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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