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공간정보담당관-13327 결재일자 2017.11.27.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공간정보활용팀장 공간정보담당관 최세원 도찬구 전결 11/27 박문재 협조 - 2018년 서울스마트 불편신고 유지관리사업 - 제안서 접수결과 보고 2017. 11. 공간정보담당관 (공간정보활용팀) - 2018년 서울스마트 불편신고 유지관리사업 - 제안서 접수결과 보고 「2018년 서울스마트 불편신고 유지관리사업」용역과 관련하여 입찰참가업체의 제안서 접수현황 및 재공고 의뢰를 보고함 Ⅰ 사업개요 □ 사 업 명 : 2018년 서울스마트 불편신고 유지관리사업 □ 사업기간 : 2018. 1. 1 ~ 12. 31. □ 소요예산 : 99,469천원 □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사업내용 : 서울스마트 불편신고 안정적 유지관리 및 운영 □ 제안서 접수 마감일 : 2017. 11. 24.(금) 16:00 Ⅱ 접수결과 및 향후일정 □ 접수결과 : 1개 업체 응찰 □ 향후일정 - 재공고 의뢰 : 2017. 11. 27. 끝.
13987077
20210926095834
본청
공간정보담당관-13327
D000003214717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