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공모당선작 최우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서울스마트 불편신고앱 일시중단에 따른 당직업무 협조 요청 1. 공간정보담당관-13117호(2017.11.21.)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 시에서 운영 중인 민원신고앱인 서울스마트 불편신고 서비스가 서버교체 작업으로 시스템이 일시중단됨을 알려드리니 각 기관 당직업무 총괄부서에서는 아래 중단일시동안 당직자가 숙지하여 시민들에게 안내할 수 있도록 사전 교육부탁드립니다. 3. 아울러, 서울스마트 불편신고앱 중단시간 동안 120전화, 120문자, 응답소민원창구, 각기관 당직실로 시민들이 신고 및 문의할 수 있도록 안내 바랍니다. 가. 중단일시: 2017. 11. 23.(목) 18:00 ∼ 11. 24.(금) 09:00(15시간) 나. 재개일시: 2017. 11. 24.(금) 09:00 다. 중단대상: 서울스마트 불편신고앱, 웹. 첨부 : 서울스마트 불편신고앱 공문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상수사업소1-8,상수정수센터1-6 주무관 박애숙 행정운영과장 11/22 유정상 협조자 시행 행정운영과-12762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http://www.seoul.go.kr 전화 02-3146-1136 /전송 02-3146-1258 / persimmon30@seoul.go.kr / 대시민공개
13970890
20210926095834
본청
행정운영과-12762
D000003210430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