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7년 구급상황관리센터 만족도 및 인지도 조사 계획 1. 종합상황실-332(2014.01.10.)호 「119구급상황관리센터 운영 효율화 방안」와 관련입니다. 2. 응급의료서비스에 대한 시민의 인식 및 이용형태, 만족수준을 객관적으로 분석하여 의료서비스의 질적 수준 향상 및 홍보방향을 모색하고자 다음과 같이 설문조사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목 적 : 의료상담서비스 개선 및 구급상황관리센터 홍보방향 제시 나. 대 상 : 구급상황관리센터 이용자 등(인지도 및 만족도 각 100명) 다. 기 간 : 2017. 11. 22 ~ 2017. 12. 01(10일간) 라. 방 법 : 전화설문(인지도 및 만족도 설문지 활용) 마. 내 용 : 서비스 인지도(9문항), 이용자 만족도(6문항) 바. 조사원 : 구급상황관리센터 전 직원 붙임 1. 119주요업무 인지도 조사 1부. 2. 의료상담 수혜자 만족도 조사 1부. 끝. 담당자 손경희 119구급상황관리센터장 代김인천 종합상황실장 11/22 한정희 협조자 시행 종합상황실-13577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가길 6 / http://119.seoul.go.kr 전화 02-726-2773 /전송 02-726-2059 / skh1575@seoul.go.kr / 부분공개(6)
13929115
20210926105123
본청
종합상황실-13577
D0000032103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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