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살림 도시 서울을 만드는 힘. 시민이 에너지입니다 동대문소방서 수신자 재난관리과장 (경유) 제 목 11월 구급품질향상 및 시민만족도향상 자체 전달교육 결과(현장대응단) 1. 재난관리과-8680(2017.11.10.)호 『11월 구급품질관리 및 시민만족도향상 등을 위한 일상 수시교육 계획 알림』와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하여 붙임과 같이 『11월 구급품질향상 및 시민만족도향상 자체 전달교육 결과』를 알립니다. 붙 임: 11월 구급품질향상 및 시민만족도향상 자체 전달교육 결과(현장대응단) 1부. 끝. 현장대응단장 담당자 조은성 지휘2팀장 양양욱 현장대응단장 11/21 유재평 협조자 진압2대장 김재황 시행 현장대응단-10117 ( ) 접수 ( ) 우 0264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34 동대문소방서 현장대응단 / 전화 02-2245-0119 /전송 / dmstjdwh84@naver.com / 대시민공개
13918773
20210926110603
본청
현장대응단-10117
D00000320915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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