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방서 수신 재난관리과장 (경유) 제목 8월 구급품질관리 및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순회교육 결과 알림(현장대응단) 1. 재난관리과-5210(2018.8.10.)호「8월 구급품질관리 및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순회교육 알림」과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 현장대응단 8월 구급품질관리 및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전달 교육 결과를 알려 드리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전달교육 결과보고(현장대응단) 1부. 끝. 현장대응단장 담당자 김한샘 지휘1팀장 김진철 현장대응단장 08/16 유재평 협조자 진압1대장 代최오영 시행 현장대응단-6654 ( ) 접수 ( ) 우 0264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34 동대문 소방서 (장안동) 현장대응단 / 전화 02-2245-0119 /전송 02-2242-0119 / / 대시민공개
15889670
20210925013412
본청
현장대응단-6654
D000003425162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