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 하반기 소방활동정보카드(10~11월 대상) 자체 평가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859호(2017. 2. 6.) “2017년 소방활동 자료조사 계획 알림” 나. 소방행정과?3438호(2017. 2. 8.) “2017년 소방서 성과평가 계획 알림” 2. 2017. 하반기 소방활동정보카드 성과평가에 대비하여 다음과 같이 자체 평가계획을 알려드리니, 각 부서장은 평가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1차 평가: 소방활동정보카드 입력 평가 1) 기 간: 2017. 11. 15.(수) ~ 11. 20.(월) 2) 대 상: 10월~11월 소방활동 자료조사 대상 3) 평 가 관: 현장대응단 지휘팀장(진압대장) 및 안전센터장(팀장) ※ 평가관은 미흡한 대상에 대해 수정 및 보완토록 지도 4) 평가결과: 2017. 11. 21.(수)까지 제출 - 평가목록(붙임1)은 공문으로 제출 - 소방활동정보카드는 내려받기하여 웹하드 대응총괄팀으로 제출 나. 2차 평가: 소방활동정보카드 내용 충실성 및 활용성 평가 1) 기 간: 2017. 11. 22.(수) ~ 11. 24.(금) 2) 대 상: 10월~11월 소방활동 자료조사 대상 3) 평 가 관: 소방경 최현규, 소방위 김민우 4) 결 과: 2차 평가 후, 미흡한 대상 시달하여 재작성 추진 다. 소방활동정보카드 자료 입력시 유의사항 1) 평가표 및 견본(붙임3)에 따라 누락되는 사항없이 빠짐없이 작성 - 화재보험 가입 사항(미가입시에도 미가입이라고 입력) - 소방안전관리자 성명 및 전화번호 등 기입 2) 화재진압작전도 작성 및 건물 방향 표기 - 화재진압작전도 소방력동원기준과 차량별 활용성을 고려하여 충실하고 현실성 있게 작성 - 주 출입구를 중심으로 시계방향으로 건물면 A,B,C,D 표기 3. 행정사항 가. 소방활동정보카드 작성자는 훈련사항 등 입력 및 수정 철저 나. 부서별 1차평가관은 입력사항 확인하여 평가실시(대리평가 금지) 붙임 1. 소방활동정보카드 평가목록(서식) 1부. 2. 소방활동정보카드 평가표(본부) 1부. 3. 소방활동정보카드(견본) 1부. 4. 소방활동정보카드 주요 입력 미진사항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녹번119안전센터장,역촌119안전센터장,수색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민우 대응총괄팀장 최현규 재난관리과장 전결 11/14 계광옥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8306 ( ) 접수 ( ) 우 0331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962 은평소방서 재난관리과 / 전화 02-357-1119 /전송 02-389-0674 / 119kmw@seoul.go.kr / 부분공개(6)
13853227
20210926120706
본청
재난관리과-8306
D00000319913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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