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 하반기 성과평가 소방활동정보카드 현행화 추진 알림(통보)

모든 주택에는 소화기와 단독경보형감지기를 의무 설치하여야 합니다. 강서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7 하반기 성과평가 소방활동정보카드 현행화 추진 알림(통보) 1. 관련문서 가. 재난관리과-7168(2017.10.10.)호 『2017 하반기 성과평가 소방활동정보카드 현행화 계획 알림(통보)』 나. 소방행정과-10076(2017.8.23.)호 『2017년 하반기 소방서 성과평가 변경사항 알림』 다. 재난관리과-5726(2017.8.9.)호 2017년도 『소방활동자료조사(119행정정보시스템) 전산입력 철저 알림』 2. 2017년 하반기 성과평가 소방활동정보카드 현행화 추진에 따른 책임별 담당자를 붙임과 같이 알리니 해당 소관 부서장은 하반기 성과평가 대비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 간 : 2017. 10. 10. ~ 11. 30까지 1) 1차 추진 ? 2017. 10. 10. ~ 10. 31.까지 ⇒ 각종 정보 현행화 입력 2) 2차 추진 ? 2017. 11. 1. ~ 11. 17.까지 ⇒ 현행화 입력사항 등 실태확인 나. 대 상 : 총 371개소 구 분 계 등촌 화곡 발산 방화 개화 총 계 371 105 75 74 64 53 소방대상물 특급 1 0 0 0 0 1 1급 34 14 9 2 6 3 2급 336 91 66 72 58 49 다. 방 법 1) 정보입력 내실화관련 직무 순회교육 및 실태확인 ⇒ 대응총괄팀 ○ 기 간 : 2017. 10. 23. ~ 10. 27.(5일간) ○ 대 상 : 현장대응단(진압대) 및 각 119안전센터 2) 소방활동정보카드 현행화 개별 책임제 ⇒ 현장대응단 진압대 및 각 안전센터 3) 신축 소방활동자료조사는 각 부서 자체계획에 의거 추진 완료 4) 기타 작성예시 및 견본은 [재난관리과-1809(2017.3.10.)호 “2017년 소방활동자료조사 및 정보카드 정비계획 알림] 참조 3. 행정사항 가. 소방활동정보카드 정보 현행화 입력은 특정소방대상물수 개인별 책임 입력 나. 세부사항, 진압작전도, 차량별, 건물별 특성을 고려한 활용성 있는 작전도 작성 다. 119행정정보시스템 정보 현행화 전산입력이 불성실할 경우에는 하반기 성과평가에 대한 불이익한 경우가 발생하지 않도록 이행에 최선을 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추진결과 보고 ? 1차보고(10. 31.한) / 2차보고 (11. 17.한) (붙임2 참조) 붙임 1. 성과평가 대상 현황(하반기) 1부 2. 성과평가 책임 담당제 대상(하반기) 1부 3. 2017 성과평가 매뉴얼(변경)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각 과,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 담당자 이용고 대응총괄팀장 변두남 재난관리과장 10/16 이환종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7370 ( ) 접수 ( ) 우 07550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50 / 전화 02-3663-4119 /전송 02-3661-1173 / youngko600@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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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성과평가 대상 현황(하반기).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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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성과평가 책임담당제 대상(하반기).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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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3) 2017 성과평가 매뉴얼(변경).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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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17 하반기 성과평가 소방활동정보카드 현행화 추진 알림(통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강서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7370 생산일자 2017-10-1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용고 (02-3663-4119) 관리번호 D000003164966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