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 하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결과 보고 1. 소방행정과-2531(2017.9.12.) 호 「2017년 하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및 자체 계획」 와 관련입니다. 2. 민원접점부서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전화 · 방문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을 실시하고 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알림)합니다. ■ 2017년 하반기 점검 결과 구 분 전화민원 응대 방문민원 응대 점검대상 전 소방서 전 소방서 점검시기 9/13 ~ 10/13 (기간중 4회) 9/13 ~ 10/13 (기간중 3회) 점검항목 ○ 감찰담당이 직접 민원인 가정하에 민원실에 전화 ○ 감찰담당이 직접 민원인 방문하여 민원인가정하에 실시 점검결과 ○ 전화민원 : 대체적으로 친절하였으나 질문전 선제적 설명이 미흡 → 민원인이 묻기 전 설명으로 궁금전 사전 해소토록 함 ○ 방문민원 : 업무처리중 민원인 혼자 있음 → 업무처리도중 신설서로서 소방홍보 등 밀착 대응토록 함 기타시행사항 ○ 현장대응단 직원 및 여성의용소방대원 활용한 청사 현관에서 민원인 접견 및 안내 (현장대응단 직원 32명, 여성의용소방대원 32명 민원안내 근무 실시) 3. 행정사항 - 청렴하고 친절한 공직사회 조성에 전 직원의 적극적인 협조바랍니다.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성수119안전센터장,왕십리119안전센터장,금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임재창 행정팀장 代강대문 소방행정과장 10/30 김영권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4304 ( ) 접수 ( ) 우 04611 서울특별시 성동구 살곶이길 331 성동소방서 / 전화 02)2262-1612 /전송 02)2622-1619 / ljc0119@seoul.go.kr / 대시민공개
13674886
20210926152015
본청
소방행정과-4304
D0000031800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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