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고객지원시스템 메뉴명 및 민원신청 화면 변경 안내

"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공모당선작 최우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고객지원시스템 메뉴명 및 민원신청 화면 변경 안내 1. 고객지원시스템 사용편리성 개선을 위해 운영중인「개선요청 게시판」의 요청사항 및 민원명칭 변경통보 및 전산시스템(프로그램) 수정의뢰(행정운영과-10191, 2017.9.14.)호와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하여 고객지원시스템의 메뉴명 및 신청화면을 아래와 같이 변경하니 숙지하시어 민원처리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대상화면 : 고객지원시스템 메뉴 및 담당자접수민원 화면 나. 변경일시 : 2017.10.30.(월) 다. 변경내용 ? 메뉴명 변경 :「담당자 접수민원」 → 「민원신청」 ? 화면 변경 : 담당자 접수민원 화면 - 주요민원 섹션 추가 : 민원 신청건수가 많은 상위 5개 민원을 따로 주요민원 섹션으로 추가 배치하여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변경 - 민원명간 줄간격 조정 : 가독성 향상을 위해 줄간격 여유있게 설정 ? 민원명 변경 :「호소성 민원」 →「기타민원(질의,건의, 고충민원)」 ? 증명민원 그룹변경 - 수도요금납부증명/수도요금납부증명(온라인_관인포함) 민원의 위치를 증명민원 그룹으로 조정 붙 임: 1. 고객지원시스템 민원신청 화면변경 사항 안내.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요금제도과장,행정운영과장,상수사업소1-8,서 울 특 별 시 장(시민봉사담당관) 주무관 신현희 전산정보과장 10/30 한병주 협조자 주무관 강점순 시행 전산정보과-11338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567 /전송 02-3146-1589 / kaemul@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고객지원시스템 메뉴명 및 민원신청 화면 변경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요금관리부 전산정보과
문서번호 전산정보과-11338 생산일자 2017-10-30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신현희 (02-3146-1567) 관리번호 D0000031807070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기반시설및인력 > 상수도전산화운영및관리 > 상수도운영업무시스템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