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재난현장 가림막 배정 결과 알림 1. 관련근거 가. 안전지원과-21207(2017.10.11.)호「재난현장 가림막 납품검수 및 배정 알림」 나. 재난관리과-9913(2017.10.18.)호「재난현장 가림막 배정 알림」 2. 우리 서에 배정된「재난현장 가림막」배정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리니 해당부서에서는 장비유지·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배 정 일 : 2017. 10. 18.(수) 나. 배정장소 : 재난관리과(본서3층) 다. 배정부서 : 현장대응단(구조팀) 라. 배정물품 : 재난현장 가림막 2점 3. 행장사항 ○ 소방행정과장(장비회계팀장)는 재난현장 가림막을 물품관리시스템 등록 자산인수 확인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인수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각 과, 현장대응단 및 119안전센터 담당자 박항석 대응총괄팀장 신자행 재난관리과장 10/23 노희손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10011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삼성동) 강남소방서 / http://fire.seoul.go.kr/knfs 전화 02-552-1190 /전송 02-553-3199 / hangsok119@seoul.go.kr / 대시민공개
13606430
20210926162446
본청
재난관리과-10011
D000003173169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