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재난현장 가림막 구매 수의계약 가격협상 1. 관련근거 가. 안전지원과-19338(2017.09.12.)호“재난현장 가림막 구매 의뢰” 와 관련입니다. 2. 안전지원과(장비관리팀) 요구 “재난현장 가림막 구매”건에 대하여『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 1항 5호 마목 규정에 의하여 여성기업과 수의계약 가격 협상을 아래와 같이 진행 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재난현장 가림막 구매 나. 구매내역 : 가림막 52개 다. 소요금액 : 라. 관련법령 : 마. 계약방법 : 바. 계약상대자 : 사. 선정근거 : 아. 시담일시 / 장소 : 2017. 09. 26. ~ /소방재난본부 입찰관 PC 자. 납품기간 : 계약일로부터 40일 차. 예산과목 : 안전지원과/소방안전보조장비 보급 및 유지관리/자산취득비/자산 및 물품취득비. 3. 행정사항 : 수의계약 가격협상은 전화로 통보 예정임. 붙 임 :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물품규격서 1부 3. 수의계약 사유서 1부 4. 입찰유의서 1부 5. 물품계약 일반조건 1부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행정기관교부용, 계약상대자제출용) 각 1부 7. 수의계약 각서 1부. 8.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1부. 9. 부당계약특수조건 체크리스트 1부. 끝. 담당자 이회영 경리팀장 권오덕 소방행정과장 09/26 김선영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5293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 www.fire.seoul.go.kr 전화 02-3706-1342 /전송 02-3706-1329 / / 부분공개(5)
13392204
20211012232148
본청
소방행정과-25293
D000003149908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