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 서대문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7년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 점검·정비계획 변경 보고 1. 홍은119안전센터-4187(2017.10.3.)호『홍은센터 2017년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 점검?정비 계획』와 관련입니다. 2. 홍은 119안전센터 2017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 점검,정비 계획을 2017년 소방장비 관리상태 확인점검 일정(10.23) 관계로 붙임과 같이 일정(1팀초과근무)을 변경 보고합니다. 가. 기 간 : 변경전 2017. 10. 11. ~ 11. 1. 변경후 2017. 10. 12. ~ 11. 1. (1팀 10.23. 출장근무에서 10.31일 초과근무로 변경) 나. 점검내용 1) 소방용수시설 상태 및 출수 여부 2) 노후소화전 점검 3) 주차구획선 내 소화전 설치 실태 파악 4) 행정포털 현행화 실시 붙임 : 2017년도 하반기 일제 소방용수시설조사 일정(변경) 1부 끝.』 담당자 최연창 담당자 주헌보 센터장 10/23 유욱종 협조자 시행 홍은119안전센터-4409 ( ) 접수 ( ) 우 03604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홍은중앙로 83 홍은119안전센터 / http://fire.seoul.go.kr/seodaemun 전화 02-715-0119 /전송 02-3275-2119 / ycc3807@seoui.go.kr / 대시민공개
13591058
20210926164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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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00000317327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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