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재난관리과장 (경유) 제목 2020년 상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정비 계획 보고(신림) 1. 재난관리과-2034(2020.4.13.)호「2020년 상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정비 계획 알림」와 관련입니다. 2. 신림119안전센터 2020년 상반기 소방용수시설에 대한 일제점검 계획을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가. 기 간 : 2020. 4. 27. ~ 5. 27.(기간중 9일) 나. 점검대상 : 총 528개소(공설496개소, 비상소화장치 32개소) 다. 점검방법 : 비번 근무자 출동대기(초과근무) 조치 후 주간 근무자 일제조사 실시 라. 세부계획 : 【붙임2 참조】 마. 주요 점검사항 및 유의사항 1) 소방용수시설 상태 및 출수 여부 등 확인 2) 비상소화장치 유지 관리 철저(수관적재 상태, 내?외부 청결 유지 등) 3) 노후소화전(30년이상) 조사 병행 실시 4) 소방차 통행로 노면표시 및 태양광조명등 설치상태 병행조사 5) 소화전 뚜껑 교체 관련 수량 조사 철저 6) 일제 검검 후 119행정정보시스템 사진 현행화 철저 7) 신사시장 소화전 06-58호 조사시 연결살수설비 직결 연동 확인 바. 점검결과 제출일 : 2020. 5. 27.(수)한【붙임 3,4,5,6】 붙임 1. 2020년도 상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정비 계획 1부. 2. 2020년 상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조사 일정(신림) 1부. 3. 2020년 소방용수 일제조사 결과(서식) 1부. 4.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 결과보고(서식) 1부. 5. 비상소화시설 일제점검 결과보고(서식) 1부. 6. 소방차 통행로노면표시 및 태양광 조명블럭 점검 결과(서식) 1부. 7. 일제조사 요령 1부. 8. 소화전 개폐 점검 시 유의사항 1부. 끝. 신림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정선택 진압1팀장 조정래 119안전센터장 04/16 권형구 협조자 시행 신림119안전센터-1644 ( ) 접수 ( ) 우 08706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로 202 / http://www.fire.seoul.kr/gwan-ak 전화 /전송 02)878-2069 / / 대시민공개
20188119
20210928220344
본청
신림119안전센터-1644
D000003977362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