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층간소음 피해)

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층간소음 피해) 안녕하십니까? 우선 층간소음으로 인해 불편을 겪고 계신데 대하여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립니다. 우리시에서는 층간소음으로 갈등을 겪는 시민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층간소음 상담실(☏2133-7298)’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문가의 상담과 필요시 현장방문 상담서비스, 소음측정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장방문 시에는 위층·아래층 및 관리사무소 등을 방문하여 투명하고 공정한 입장에서 갈등을 해결하고 있으며, 이런 과정에서 소음발생 정도, 건물의 구조 등에 대해 상호 이해하게 됨으로써 조정 또는 합의 등을 통해 많은 신청인들이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에게 피해사실과 층간소음 갈등 조정을 안내하는 우편물을 보냈습니다. 향후 위층 거주자와 통화하여 사실여부를 확인하고 배려와 협조를 요청할 예정입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우리시 공동주택과(☏2133-7144)에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나정미 공동주택관리팀장 김계성 공동주택과장 10/18 김장수 협조자 시행 공동주택과-2014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서울시청 신청사 3층 공동주택과 / http://citybuild.seoul.go.kr/ 전화 02-2133-7144 /전송 02-2133-0755 / namoira@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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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층간소음 피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주택건축국 공동주택과
문서번호 공동주택과-20143 생산일자 2017-10-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나정미 (02-2133-7144) 관리번호 D000003167948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