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층간소음 피해) 안녕하십니까? 우선 층간소음으로 인해 불편을 겪고 계신데 대하여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립니다. 우리시에서는 층간소음으로 갈등을 겪는 시민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층간소음 상담실(☏2133-7298)’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문가의 상담과 필요시 현장방문 상담서비스, 소음측정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장방문 시에는 위층·아래층 및 관리사무소 등을 방문하여 투명하고 공정한 입장에서 갈등을 해결하고 있으며, 이런 과정에서 소음발생 정도, 건물의 구조 등에 대해 상호 이해하게 됨으로써 조정 또는 합의 등을 통해 많은 신청인들이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에게 피해사실과 층간소음 갈등 조정을 안내하는 우편물을 보냈습니다. 향후 위층 거주자와 통화하여 사실여부를 확인하고 배려와 협조를 요청할 예정입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우리시 공동주택과(☏2133-7144)에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나정미 공동주택관리팀장 김계성 공동주택과장 10/18 김장수 협조자 시행 공동주택과-2014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서울시청 신청사 3층 공동주택과 / http://citybuild.seoul.go.kr/ 전화 02-2133-7144 /전송 02-2133-0755 / namoira@seoul.go.kr / 부분공개(6)
13559411
20210926171410
본청
공동주택과-20143
D00000316794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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