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카드결제기 오류관련 민원 회신

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카드결제기 오류관련 민원 회신 안녕하십니까? 서울시정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선생님께 감사드리며, 카드결제기 고장으로 인하여 기기를 수리시 그에 따른 수리 시간 손실 보상 등을 받지 못하는 것에 대하여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카드결제기는 운행하기 전에 결제기 자체에서 통신, 결제기 이상여부 등 자가진단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운행 중에 발생하는 통신, 결제기 장애 등에 대한 완전한 해결은 어려운 실정입니다. 이점 널리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선생님의 보상 규정 요청에 대하여 한국스마트카드사 담당에게 전달을 하였고 이에 대하여 충분히 검토를 하겠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말씀하신 수원, 판교, 분당, 부천, 인천, 일산 등 서비스망 구축 관련은 현재 해당지역에는 한국스마트카드사의 결제기수리 협력대리점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해당 지역은 서울시와 달리 대리점들이 많지가 않고, 24시간 영업을 하지 않으므로 서울시 택시는 거의 도움이 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다시 한 번 카드결제기 관련 고장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서울시정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선생님께 감사드리며 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박준석 택시정보분석팀장 김숙자 택시물류과장 10/17 양완수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12166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 전화 02-2133-2333 /전송 02-2133-1050 / park9106@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카드결제기 오류관련 민원 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본부 교통기획관 택시물류과
문서번호 택시물류과-12166 생산일자 2017-10-1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준석 (02-2133-2333) 관리번호 D000003166736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