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강동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수정)2017년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정비 계획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6402(2017.9.28.)호『2017년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 · 정비 계획 알림』 나. 현장대응단-7619(2017.10.10.)호「2017년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정비 계획」 2. 2017년 장비점검 실시와 관련, 겨울철 대비 소방용수시설에 대한 일제점검(정밀조사) 및 노후소화전(30년이상) 점검 일정을 다음과 같이 수정 하고자 합니다. 가. 기 간 : 각 대 주간근무 3일간(상황에 따라 변경가능) 1) 1진압대 : 10.23.(월)~10.25.(수) ⇒ 10.23.(월)/10.24.(화)/10.27.(금) 2) 2진압대 : 10.11.(수)~10.13.(금) ⇒ 변경없음 3) 3진압대 : 10.16.(월)~10.18.(수) ⇒ 10.17.(화),10.18(수),10.20.(금) 나. 점검대상 : 총 547개소 소화전 저수조 비상 소화장치 지상식 지하식 일반 승하강식 155 389 1 2 15 다. 조사자 및 책임자 1) 조사자 : 진압대 전직원 2) 책임자 : 각 대별 진압대장 및 차량주임 라. 조사내용 및 방법 : 붙임 참조 3. 행정사항 가. 정밀조사 방법과 주의사항 등 사전교육을 통해 안전사고 방지 나. 주간 근무자 일제조사(소방활동), 당일 야간 근무자 출동대기(초과근무) 다. 점검 결과[11.8.(수) 까지]를 붙임서식에 작성하여 제출 라. 일제점검·정비결과 변경사항 및 고장소방용수시설 상태 119행정정보시스템에 수정·입력 철저 붙임 1. 2017년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정비 계획 1부 2. 소방용수시설 현황 및 담당자 1부. 3. 소방용수 일제조사 결과(서식) 1부. 4. 2017년도 하반기 소방용수시설 일제점검 표찰 발견결과 1부. 끝. ★서무담당 이정윤 진압3대장 나진수 지휘3팀장 김선군 현장대응단장 10/16 代김선군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7855 ( ) 접수 ( ) 우 05397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로 39 / 전화 02-474-0119 /전송 / ljy119@seoul.go.kr / 대시민공개
13523466
20210926175547
본청
현장대응단-7855
D0000031640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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