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듣겠습니다. 더 빨라집니다.“응답소” 은평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소방대원용(지원요원) 안전헬멧 배정 알림 1. 안전지원과-20983(2017.10.10.)호 「소방대원용(지원요원) 안전헬멧 납품검수 및 배정 알림」와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 각종 재난현장 활동 시 지원요원의 신체보호를 위한 안전헬멧이 납품됨에 따라 다음과 같이 배정하오니, 해당 부서에서는 수령에 철저를 기하고 인수증과 청구 및 출급증을 10월 23일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배정일시 : 2017. 10. 17.(화) 나. 배정장소 : 소방행정과(장비회계팀) 다. 배정내역 : 붙임문서 참조 라. 배정방법 : 부서별수령 (개인별 지급) 마. 119행정정보시스템 입력 : 장비회계팀(장비담당) 3. 행정사항 ○ 장비 인수 시 부서별 배정수량 및 규격(모델명) 등 제품의 이상유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17. 안전헬멧 개인별 배정 현황 1부. 2. 소방안전헬멧 규격서 1부. 3. 소방안전헬멧 인수증(서식)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녹번119안전센터장,역촌119안전센터장,수색119안전센터장 담당자 황호성 장비회계팀장 代이용희 소방행정과장 10/16 代박주영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2039 ( ) 접수 ( ) 우 0331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962(진관동 120) / http://fire.seoul.go.kr/eunpyeong 전화 02)389-3119 /전송 02)359-7019 / ogong983@seoul.go.kr / 부분공개(5)
13519305
20210926175547
본청
소방행정과-12039
D00000316526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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