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소방대원(지원요원) 안전헬멧 배정 알림 1. 관련근거 가.안전지원과-20983(201710.10.)호 「소방대원용(지원요원) 안전헬멧 납품검수 및 배정알림」 나.안전지원과-21577(2017.10.16.)호 「소방대원(지원요원) 안전헬멧 배정내역 변경(2차)알림」 2. 위와 관련 소방대원(지원요원) 안전헬멧을 다음과 같이 배정하니, 각 부서에서는 검수 및 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배 정 내 역 - 가. 배정일자 : 2017. 10. 17.(화) 나. 배정담당 : 소방사 김락경 다. 배정장소 : 소방행정과(장비회계팀) 라. 배정내역 : 붙임문서 참조(안전헬멧 101점) 3. 행정사항 가. 각 부서는 물품 배정에 따른 개인별 119행정정보시스템 상 ‘개인보호장비 지급카드’의 본인확인완료(누적 미확인 보호장비 및 사고자 장비 포함)를 확인 후 개인보호장비관리에 철저를 기하기 바라며, 나. 물품을 배정받은 부서에서는 배정물품 배정수량 및 제품 이상유무를 확인 후 “인수증”을 전자메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소방대원(지원요원) 안전헬멧 배정내역 1부. 2. 인수증 1부. 3. 소방안전헬멧 규격서(최종본)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락경 장비회계팀장 남기범 소방행정과장 10/17 구삼서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2369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74-7119 /전송 02-877-4119 / 201207068@seoul.go.kr / 대시민공개
13541434
20210926174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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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방행정과-123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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