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 생활이동지원센터 이용 불편사항

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생활이동지원센터 이용 불편사항 님 안녕하세요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시민님께서 말씀해 주신 운전기사의 고속도로 경로선택에 따른 톨비 및 요금에 대한 안내 결여와 민원실장의 응대태도 문제에 대해 센터에 내용을 확인하였습니다. 해당기사 및 운전기사들에게 시외 운행시 코스에 따른 요금 안내를 상세히 할 수 있도록 센터에 조치토록 하였으며, 민원실장은 좀 더 친절하고 상냥한 태도로 상담할 수 있도록 교육 및 주의 조치하여 재발방지 대책을 마련토록 하였습니다. 서울시정에 관심을 갖고 문의해 주신 데 대해 감사드리며 항상 이용자의 의견을 귀담아 듣고 보다 편리한 이동지원 대책을 마련하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장애인자립지원과(박기용 주무관, 02-2133-7454)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님의 가정에 늘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박기용 장애인재가복지팀장 강해라 장애인자립지원과장 10/11 안찬율 협조자 시행 장애인자립지원과-1786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1층 / 전화 (02)2133-7454 /전송 (02)2133-0839 / gggsms@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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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민원회신] 생활이동지원센터 이용 불편사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본부 장애인자립지원과
문서번호 장애인자립지원과-17860 생산일자 2017-10-1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기용 ((02)2133-7454) 관리번호 D000003160252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