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 비수기 시민만족도 조사 결과에 따른 개선계획 제출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대공원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7년 비수기 시민만족도 조사 결과에 따른 개선계획 제출 원방방침 - (’17. 10. 11, ?2017년 비수기 시민 만족도 조사 결과 보고?)과 관련, 만족도 점수 평균(73.78점) 이하 항목 소관 부서는 개선계획을 작성하여 ’17. 10. 13(금)까지 우리 부서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만족도 점수 평균 이하 항목 --- 분야 항목 ’17년 ’16년 증감(%) 소관부서 접근성 안내 및 홍보 71.22 70.62 0.60 전략기획실 주차장 이용 편리성 73.77 73.81 -0.04 운영과 이용 편리성 휴식공간 이용 편리성 72.59 70.78 1.81 조경과 안내판 구비 정도 69.22 71.41 -2.19 전략기획실, 동물기획과 판매시설 가격 적절성 51.25 51.85 -0.60 운영과 사회약자배려시설 68.76 68.04 0.72 운영과, 시설과 시설 관리상태 화장실 관리상태 69.94 71.38 -1.44 운영과 휴식공간 관리상태 71.56 68.69 2.87 조경과 음수대, 수도시설 관리상태 69.25 69.70 -0.45 시설과 판매시설 관리상태 69.66 69.95 -0.29 운영과 직원 친절도 입/퇴장 고객맞이 72.22 72.94 -0.72 운영과 동물원 안전요원 배치 62.72 64.00 -1.28 동물복지1,2과 매점 직원의 친절성 66.16 65.47 0.69 운영과 직원들의 복장 73.31 74.09 -0.78 동물복지1,2과 ※ 세부 내용은 붙임 결과보고서, 세부 조사 결과(P. 45 ~ P. 71) 및 질문지(P. 97) 참조 붙임 : 방침서 및 결과보고서 각 1부. 끝. 전략기획실장 수신자 운영과장,시설과장,조경과장,동물기획과장,동물복지1과장,동물복지2과장 주무관 박상태 전략기획실장 10/11 代김명준 협조자 시행 전략기획실-4920 ( ) 접수 ( ) 우 13829 경기도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 (막계동) 서울대공원 총무과 / http://grandpark.seoul.go.kr/ 전화 02-500-7240 /전송 02-500-7991 / lucas724@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17년 비수기 시민만족도 조사 결과에 따른 개선계획 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대공원 전략기획실
문서번호 전략기획실-4920 생산일자 2017-10-11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상태 (02-500-7240) 관리번호 D000003159615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