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6 한강공원 만족도 조사결과 송부 및 개선계획 보고회 발표자료 회신 요청 1. 문화홍보과–4353(2016.12.29.)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 문화홍보과에서는 한강을 이용하는 시민의 요구 및 불편사항 등을 조사하고 이를 개선하고자 2016년 한강공원 만족도 조사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였습니다. 3. 그와 관련하여 붙임과 같이 그 결과를 통보하오니, 2017년 개선계획을 첨부양식을 참고하여 작성하시고, 2017.1.5(목)까지 그 결과를 문화홍보과로 통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가. 조사개요 기 간 : 2016. 4월 ~ 2016년 12월 (8개월) 조사대상 : 2016년 11개 한강공원 이용시민(총 1,880명) 내 용 : 한강공원 4개 분야 만족도 조사 실시 나. 조사결과 1) 종합만족도 : 차원별 세부항목의 만족도와 중요도를 반영하여 합산한 만족도 2) 2015년 만족도 : 2015년 만족도 점수 구분 한강공원 시설․환경 야외수영장 한강몽땅 여름축제 한강봄꽃축제 종합만족도1) 74.6 (73.8)2) 78.2 (77.0) 79.1 (75.3) 74.33) 3) 한강봄꽃축제는 2016년 최초 조사 다. 개선계획 제출 : ‘17.1.5(목) 한(限) 붙임 참고 구 분 개선계획 회신 사항 회신부서 한강공원 이용시민 만족도 조사 5개 차원 10개 내용 해당 부서 한강 야외수영장 만족도 조사 4개 차원 6개 내용 공원기획과 한강몽땅 여름축제 만족도 조사 2개 차원 4개 내용 총무과 한강봄꽃축제 만족도 조사 3개 차원 4개 내용 문화홍보과 ※ 설문문항 등 자세한 자료 요청시, 해당자료 별도 송부 예정 라. 만족도 조사 개선계획 보고회 개최 일 시 : 2017년 1월 13(금) 예정 내 용 : 개선사항 및 계획 보고(담당과장 발표) 및 토론 붙임 : 1. [방침서] 2016 한강공원 이용시민 만족도 조사결과 관련 분야별 개선계획 보고회 개최 계획 1부. 2. 2016년 한강공원 이용시민 만족도 조사 보고서 1부. 3. 2016년 만족도 조사 개선계획 회신 양식(샘플) 1부. 끝. 총무부장 수신자 한강 11센터,한강17과 주무관 강우원 문화홍보과장 김경원 총무부장 12/30 이상국 협조자 시행 문화홍보과-4386 ( ) 접수 ( ) 우 / http://hangang.seoul.go.kr/ 전화 02-3780-0760 /전송 02-3780-0740 / ww_kang@seoul.go.kr / 대시민공개
10765509
20211012194751
본청
문화홍보과-4386
D00000286030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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