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잘 생겼다! 서울 20 「도시건축」MCN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계획

문서번호 뉴미디어담당관-9644 결재일자 2017.9.27. 공개여부 부분공개(5,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미디어기획팀장 뉴미디어담당관 박상희 김지혜 09/27 신병규 잘 생겼다! 서울 20 「도시건축」 MCN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계획 추진근거 대내(외) 협력 현황 사 업 비 부서(단체)명 협의내용 협의결과 2017. 9 시민소통기획관 (뉴미디어담당관) 잘 생겼다! 서울 20 「도시건축」 MCN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계획 새로 개장 개최하는 주요공간을 묶음 브랜드화하여 진행되는 잘생겼다! 서울 20의 도시건축 공간에 대한 관심도 및 호감도를 제고하기 위해 유명 MCN 크리에이터와 함게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여 온라인을 통해 확산하고자 함 □ 추진근거 ? 신규 공간.행사 묶음브랜드 대시민 소통방안(시민소통담당관-14527, '17.9.13) □ 추진방향 ? 새로 개장·개최하는 주요 도시건축 공간·행사를 유명 MCN 크리에이터와의 콜라보를 통해 시민 눈높이에 맞는 재미있고 매력적인 콘텐츠로 제작 ? 시 보유 온라인 매체를 포함, 유명 MCN 크리에이터 매체를 활용하여 콘텐츠의 공유 및 확산을 높임 □ 추진개요 ? 제작기간 : 2017.9.27(수) ~ 2017.10.20(금) ? 제작편수 : 1편 ? 구성개요 : 2분 ~ 3분 ? 제작방법 : MCN 유명 크리에이터와의 콜라보를 통한 콘텐츠 제작 [잘생겼다! 서울20] 제작 참여 크리에이터 ?? 성명/소속 : 정선호 / 와우 엔터테인머트 ?? 장 르 : 엔터 / 라이프 ?? 채널 구독자수 : 1,979,569명 ?? 특 징 : 크리에이터 일상을 중심으로 B급 장르의 콘텐츠 제작 □ 세부 제작 구성(안) ? 엄마와 아들의 가을 데이트 컨셉으로 정릉길을 따라 돈의문 박물관 마을,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촬영 ? 크리에이터 '정선호'와 엄마와의 특유의 대화 컨셉과 내용 속에 '잘생겼다! 서울 20' 도시건축 공간을 자연스럽게 녹여내어 호기심 및 관심도를 높일 수 있도록 제작 □ 영상 콘텐츠 활용 및 확산 방안 ? 유명 MCN 크리에이터 매체(유튜브 등)를 적극 활용 배포 ? 시 홈페이지, SNS 매체, 내 손안에 서울, 블로그 활용 연계 ? 라이브서울, 유튜브, 카카오tv, 네이버tv, 판도라tv 등 UCC 매체 내 배포 □ 추진방법 ? 계약 금액 : 9,900천원(VAT포함) □ 소요예산 ? 총 소요예산 : 9,900,000원(VAT포함) - 연출 및 촬영비 : 3,000,000원 - 후반 편집 및 진행비 : 6,000,000원 ? 예산과목 - 시민소통기획관 뉴미디어담당관, 뉴미디어 활용 시민과의 소통 활성화, 시민 눈높이에 맞는 사이트 관리 및 운영, 뉴미디어 웹사이트 운영,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잘 생겼다! 서울 20 「도시건축」MCN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뉴미디어담당관
문서번호 뉴미디어담당관-9644 생산일자 2017-09-2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상희 (02-2133-6489) 관리번호 D000003152341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공보 > 뉴미디어콘텐츠기획관리 > 온라인시정홍보콘텐츠제작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