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뉴미디어담당관-3473 결재일자 2018.4.13. 공개여부 부분공개(5,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미디어전략팀장 뉴미디어담당관 박상희 양승오 04/13 신병규 4월 서울생활정보[생활밀착형] MCN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계획 추진근거 대내(외) 협력 현황 사 업 비 부서(단체)명 협의내용 협의결과 2018. 4 시민소통기획관 (뉴미디어담당관) 4월 서울생활정보[생활밀착형] MCN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계획 시민 생활에 직접 도움이 되는 생활밀착형 정책 홍보 강화 및 정책 체감도 제고를 위해 유명 MCN 크리에이터와 함게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여 온라인을 통해 확산하고자 함 □ 추진방향 ? 시민 생활에 밀접한 서울생활정보(교통편 / 4월)을 MCN 크리에이터와의 콜라보를 통해 시민 눈높이에 맞는 재미있고 매력적인 콘텐츠로 제작 ? 시 보유 온라인 매체를 포함, 유명 MCN 크리에이터 매체를 활용하여 콘텐츠의 공유 및 확산을 높임 □ 추진개요 ? 제작기간 : 2018.4.12(목) ~ 2018.4.27(금) ? 제작편수 : 1편 ? 구성개요 : 2분 ~ 3분 ? 제작방법 : MCN 유명 크리에이터와의 콜라보를 통한 콘텐츠 제작 [4월 서울생활정보] 제작 참여 크리에이터 ?? 성명/소속 : 김지나 / 다이아TV ?? 장 르 : 문화 / 라이프 ?? 채널 구독자수 : 176,817명 ?? 특 징 : 패션, 건강, 푸드까지 다양한 일상 및 문화를 주제로 콘텐츠 제작 ? 소요예산 : 9,900천원(VAT 포함) □ 세부 제작 구성(안) ? 콘 셉 트 : 싱글로 서울에서 살아남는 법! ? ‘여성’과 ‘싱글’이라는 키워드에 초점을 맞추어 서울시 대중교통(따릉이, 올빼미 버스 등) 정보를 MCN 크리에이터의 강점과 일상생활에서 접할 수 있는 경험 및 공감스토리에 접목시켜 콘텐츠 제작 □ 영상 콘텐츠 활용 및 확산 방안 ? 유명 MCN 크리에이터 매체(유튜브 등)를 적극 활용 배포 ? 시 홈페이지, SNS 매체, 내 손안에 서울, 블로그 활용 연계 ? 라이브서울, 유튜브, 카카오tv, 네이버tv, 판도라tv 등 UCC 매체 내 배포 □ 추진방법 ? 계약 금액 : 9,900천원(VAT포함) □ 소요예산 ? 총 소요예산 : 9,900,000원(VAT포함) - 연출 및 촬영비 : 3,000,000원 - 후반 편집 및 진행비 : 6,000,000원 ? 예산과목 : 시민소통기획관 뉴미디어담당관, 뉴미디어 활용 시민과의 소통 활성화, 뉴미디어 트렌드에 맞는 채널 및 콘텐츠 보급 확산,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 및 활용, 뉴미디어 전략 마케팅,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15061749
20210925144616
본청
뉴미디어담당관-3473
D000003339632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