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愛 건강을 담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지하철 2호선 정차역 안내 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지하철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지하철 2호선 정차역 안내”관련하여 지하철 운영기관(서울교통공사)의 의견을 토대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객실 내 차량 2182호의 천장에 있는 모니터에 광고만 나오고 정차 역에 대한 안내가 없어서 해결을 요구하였습니다. 님께서 관심 가져 주신 2호선 282편성 1호차(2182) 열차정보시스템의 객실 내 열차 안내정보를 표출하는 표시반내 셋탑 기능불량에 대하여 프로그램 등을수정하여 조치완료(9월 23일)하였습니다. 지하철 이용에 불편을 드려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울교통공사 정보통신1사업소(☎6110-5510)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최선을 다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귀 댁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김문희 도시철도관리팀장 윤석환 교통정책과장 09/26 구종원 협조자 시행 교통정책과-7337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번지 / 전화 02)2133-2246 /전송 02)2133-1048 / kmh2650@seoul.go.kr / 부분공개(6)
13391993
20211012232148
본청
교통정책과-7337
D00000315117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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