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 하반기 전화민원 자체 친절도 평가 계획

구로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17. 하반기 전화민원 자체 친절도 평가 계획 1. 소방행정과-12889(2017.9.12.)호「2017년 하반기 민원응대 집중향상 방안 알림」과 관련입니다. 2. 우리서의 전화친절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전화 민원응대 자체 친절도 평가」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 기 간 : ○ 평가방법 대 상 평가자 평가방법 - - ○ 주요 평가내용 - 사전 예고 없이 전화하여 업무숙지도, 응대태도 등 친절도 - 부서·개인별 업무특성을 고려하여 작성된 시나리오에 의해 점검 - 실제 민원인 같이 문의 및 상담을 통하여 전화응대 요령 등 일제점검 ○ 결과조치 : 우수 및 미흡직원에 대하여 근무평정, 성과상여금 등 반영 3. 행정사항 ○ 대응총괄팀장은 평가자(의용소방대원)에 대한 수당지급 처리 붙임 1. 2017. 하반기 민원응대 집중향상 방안 1부. 2. 2017. 전화 민원응대 품질 점검표 1부. 3. 2017. 민원FAQ 1부. 끝. ★담당자 류효진 행정팀장 전봉순 소방행정과장 안서용 소방서장 09/25 장현태 협조자 대응총괄팀장 정재석 시행 소방행정과-13611 ( ) 접수 ( ) 우 08241 서울특별시 구로구 고척로 195 고척119안전센터 / 전화 02-2616-0119 /전송 02-2616-0119 /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17. 하반기 전화민원 자체 친절도 평가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구로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13611 생산일자 2017-09-2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류효진 (02-2616-0119) 관리번호 D000003149202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