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의 입장에서 시정을 감시하고 시민의 권익을 보호합니다.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 서 울 특 별 시 장(시민봉사담당관) (경유) 제목 2017년도「고충민원 처리실태 확인조사」관련 민원처리현황 통계표 작성 제출요청 1. 국민권익위원회 민원조사기획과-2208(2017.09.18.)호와 관련입니다. 2. 국민권익위원회에서는 고충민원 처리 역량 증진 및 민원인 만족도 제고를 위해 매년 지방자치단체를 대상으로 「고충민원 처리실태 확인조사」평가를 실시하여 그 평가 결과를 언론에 공표해 오고 있습니다. 3. 2017년도 「고충민원 처리실태 확인조사」와 관련하여 <붙임> 양식의 2017년 민원처리현황 통계표 자료를 요청하니 2017.10.12.(목)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요청자료 : 민원처리현황 통계표(엑셀화일) - 1. 전체민원, 2. 고충민원 붙임: 1. 2017년 민원처리현황 통계표(엑셀양식) 1부. 2. 국민권익위원회 공문 1부. 끝.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조사관 김은경 시민감사민원총괄팀장 홍남기 위원장 09/19 정기창 협조자 시행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3812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8, 프리미어플레이스 빌딩7층 / 전화 02)2133-3125 /전송 02)768-8846 / / 부분공개(5)
13307712
202110122317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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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3812
D00000314227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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