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서비스 종합평가(고충민원 처리실태 평가) 관련 자료 요청

서울시(자치구)의 위법 부당한 행정처분에 대하여 시민(주민)감사로 시정하여 시민의 권익을 보호합니다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 서 울 특 별 시 장(갈등조정담당관) (경유) 제목 민원서비스 종합평가(고충민원 처리실태 평가) 관련 자료 요청 1. 국민권익위원회 민원서비스기획과-3002(2019.9.17.)호 관련입니다. 2.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주관하는「민원서비스 종합평가」(고충민원 처리실태 평가)와 관련하여 평가실적 입력을 위한 평가지표 관련 자료를 요청드리니, 아래 사항을 참고하시어 지정된 기한까지 우리 위원회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평가 지표: 집단갈등민원 해소 노력 정도(평가지표 4-1-②) 나. 요청 자료: 평가지표 관련 실적 및 증빙서류(붙임1 참고) ○ 실적: 평가 대상기간(’18.10.1.~’19.9.30.)에 다수집단민원의 예방, 해소를 위한 시스템 구축 및 운영, 간담회, 공청회 개최, 유관기관 협업 등 노력 정도 ※ 다수집단민원: 5인 이상의 다수인이 제기한 집단민원 ○ 증빙서류: 집단 갈등민원 예방 및 해소노력에 대한 실적 증빙자료(보고서 등) 다. 제출 방법: <붙임2> 서식에 작성하여 공문으로 회신 라. 제출 기한: 2019.9.26.(목)까지 마. 관련 문의: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김병우 조사관(02-2133-3129) 붙임 1. 고충민원 처리실태 평가 지표 및 증빙자료 안내문 1부. 2. 작성 서식 1부. 3. 국민권익위원회 공문 1부. 끝.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조사관 김병우 운영총괄팀장 代유상선 위원장 09/20 박근용 협조자 시행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3847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8 / 전화 02-2133-3129 /전송 02-768-8846 / 43267tyg@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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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서비스 종합평가(고충민원 처리실태 평가) 관련 자료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문서번호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3847 생산일자 2019-09-20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병우 (02-2133-3129) 관리번호 D000003819337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