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 하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알림

동대문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7년 하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알림 1.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21281(2017.9.7.)호『2017년 하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통보』와 관련입니다. 2. 민원접점부서의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샤퍼를 활용한 전화·방문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이 아래와 같이 실시될 예정이오니 각 부서에서는 민원응대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우수한 성적을 올릴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17년 하반기 점검계획 구 분 전화민원 응대 방문민원 응대 점검대상 312개소 41개소 본청 : 전부서 사업소·산하기관 : 민원실, 민원업무 처리 부서 본청·사업소,산하기관 : 민원실 운영부서 점검시기 9/13 ~ 10/13 (기간중 4회) 9/13 ~ 10/13 (기간중 3회) 점검항목 수신(10), 첫인사(10), 연결태도(10), 상담태도(40), 종결태도(20), 전체만족도(10) ※ 전년대비 변경사항 : 적극적인 안내(15ㅡ>10점), 종료인사(10ㅡ>15점)배점 변경 환경(5), 맞이태도(20), 상담태도(55), 종결태도(10), 전체만족도(10) 결과조치 2017민원행정서비스 평가 지표로 활용 미흡부서는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자체 개선안 제출 및 CS교육 실시 붙 임 1. 2017년 민원응대서비스 품질향상 대책 1부 2. 하반기 점검대상 및 점검표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청량리119안전센터장,전농119안전센터장,용두119안전센터장,휘경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광천 행정팀장 김정용 소방행정과장 09/12 박수동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2541 ( ) 접수 ( ) 우 0264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34 / http://fire.seoul.go.kr/dongdaemun 전화 02-2249-8529 /전송 02-2242-0119 /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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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하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동대문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12541 생산일자 2017-09-12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광천 (02-2249-8529) 관리번호 D0000031357062
분류정보 안전 > 소방인력관리 > 소방공무원관리 > 소방공무원부정부패방지 > 소방공무원감찰및청렴도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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