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시정정보를 한눈에! “서울시 홈페이지(seoul.go.kr)” 서울특별시 수신자 시민봉사담당관 (경유) 제 목 2017년 민원응대 서비스 자체 개선안 제출 1. 시민봉사담당관-18905(2017.8.11.)호와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하여 우리부서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자체 개선안을 따로붙임과 같이 제출합니다. 붙임 : 민원응대 서비스 자체 개선안 1부. 끝. 디자인정책과장 ★주무관 이연희 디자인기획팀장 최원규 디자인정책과장 08/31 변서영 협조자 시행 디자인정책과-9763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청별관 1동 5층 디자인정책과 / 전화 02-2133-2705 /전송 02-2133-1065 / whiteyh@seoul.go.kr / 대시민공개
13111758
20210927014323
본청
디자인정책과-9763
D000003123361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