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응대 친절교육 실시 계획

문서번호 교통지도과-22705 결재일자 2017.8.28.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주차질서개선팀장 교통지도과장 김진경 김영호 08/28 김정선 협 조 주무관 박명주 주무관 노수업 민원응대 친절교육 실시 계획 2017. 8. 교통지도과 주차질서개선팀 (동남지역대) 지속 가능성 ● 정책·계획 등의 지속가능성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지역경제 발전, 사회적 형평성, 환경의 보전 등 □ ■ 민원응대 친절교육 실시 계획 전화, 내방민원 등 각종 민원에 대한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동남 지역대 직원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하고자함 추진배경 1. 교통지도과-21645(“17.8.16)호 및 ‘17.08.22(화) 지역대장회의 2. 사전교육으로 민원응대 요령을 숙지하여 서비스 품질 향상 교육개요 1. 일 시 : 2017. 08.29, 14::00~14:30,20:30~21:00 (매주 화요일) 2. 장 소 : 동남 지역대 회의실 3. 강 사 : 동남지역대장 4. 대 상 : 동남 지역대 직원5명 및 임기제계약직 68명 5. 주요내용 : ○ 전화민원응대 - 3회 이내 수신하여 인사말+소속+이름 - 민원인의 말에 공감과 경청 후 충분한 안내 - 추가문의 여부 확인 후 종료인사 후 민원인 보다 늦게 끊음 ○ 방문민원응대 - 친절하고 공손하게 맞는다. - 민원인의 말에 공감과 경청 후 공손하고 충분한 안내 - 추가질문 확인 후 배웅인사를 한다. [붙임]: 전화민원응대 품질점검표 및 방문민원응대 품질 점검표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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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응대 친절교육 실시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본부 교통지도과
문서번호 교통지도과-22705 생산일자 2017-08-28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진경 (02)529-7166) 관리번호 D0000031186772
분류정보 교통 > 교통관리 > 교통행정 > 불법주정차단속업무 > 동남지역대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