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현장민원과-12325 결재일자 2017.8.25.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현장민원과장 강동수도사업소장 박은경 이상봉 08/25 代박성주 협 조 간부와 함께하는 복합민원 합동점검 결과보고 2017. 8. 간부와 함께하는 복합민원 합동점검 결과 보고 ?? 민원 개요 ? 민원인 - - ? 민원일시 : ‘17. 8. 24.(목) 현장민원과 유선 신청 ? 민원요지 : 소출수, 옥내누수 ? 내 용 - 소출수로 민원접수가 되어 8.24일 담당자가 1차로 현장조사한 바 계량기함에 물이 차 있어 옥외누수로 의심되고 수요가는 다세대주택 이며 총10세대가 급수관 15mm로 수돗물을 사용하고 있는 상황이며 건물 건축년도가 1985년로 노후 배관이 의심되어 복합민원 합동점검통해 민원인에게 해결방안을 제시코자 함 ?? 출장 개요 ? 출장일시 : ‘17. 8. 25 (금) 10:00 ~ 12:00 ? 출 장 자 : 현장민원과장 () ? 출장내용 : 옥내·누수진단, 소출수, 옥내급수관 상담, 수질검사. 수도관 구경확대 ? 현장 점검(확인) 결과 및 조치사항 ? 옥내누수 : 옥내누수 진단 결과 계량기함에 물이 차 있어 옥외누수로 판명됨 ? 소출수 : 인입관 누수로 물이 적게 나옴 ? 옥내급수관 상담 : 동관으로 옥내급수관 교체 대상이 아님 ? 수질검사 : 정상임 ? 15mm 급수관을 총10세대가 사용하여 급수관 구경확대 대상임 ?? 토탈서비스 결과(종합의견) ? 노후 다세대주택으로 옥내·옥외누수탐지후 인입관누수로 판명되어 누수복구팀에게 이첩을 했고 옥내급수관은 동관으로 교체대상은 아니며 민원인에게 급수관 구경확대공사를 안내함 ※ 옥내누수, 소출수 문의에 대한 옥내배관 누수여부, 계량기 점검 등 복합민원 합동점검을 통한 민원인 불편사항을 세심하게 확인후 관련 해결책 안내 ? 시민만족도 향상 및 상수도 행정 신뢰도 제고 ?? 복합민원 합동점검 사진 계량기함 점검 계량기함 상태 옥외누수탐지 수질검사 옥내급수관 검사 민원인에게 설명 인입관 누수복구공사 누수복구공사 완료 .끝.
13056561
20210927025103
본청
현장민원과-12325
D00000311618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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