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아리수토탈서비스 복합민원 합동점검 결과보고

문서번호 현장민원과-2412 결재일자 2017.2.15.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현장민원과장 박은경 02/15 이상봉 협 조 아리수토탈서비스 복합민원 합동점검 결과보고 2017. 2. 현장민원과 아리수토탈서비스 복합민원 합동점검 결과 보고 󰏅 민원개요 ❍ 민원인 - 성 명 : *** - 주 소 : ************* ❍ 민원일시 : ‘17. 2. 6.(월) 현장민원과 유선 신청 ❍ 민원요지 : 녹물출수, 옥내누수 진단 등 ❍ 내 용 : 녹물이 출수되고 누수가 의심되는 상황으로 전반적인 현장 확인 검토가 필요한 복합민원 󰏅 출장개요 ❍ 출장일시 : ‘17. 2. 15(수) 10:00 ~ 12:00 ❍ 출 장 자 : ************ ****************************************** ❍ 출장내용 : 옥내누수진단, 이상계량기 교체, 옥내급수관 상담, 기타 민원인 의견수렴 󰏅 현장 점검(확인) 결과 및 조치사항 ❍ 수전관리 : 주 계량기 1개외 세대별 계량기 6개 설치 ❍ 옥내누수진단 : 노후 연립주택으로 공용배관에서의 누수 판단이 되고 연립 302호 자체 배관공사시 부적합 공사로 세대계량기 배관 연결에 이상이 있는 것으로 배관교체 공사 및 누수감액 절차 안내 ❍ 계량기 점검 : 302호 세대계량기의 회불현상으로 계량기 교체 ❍ 녹물출수 : 상기 세대는 공용배관이 아연도강관이고 배관이 노후화되어 녹물이 출수 연립가구 합의 결정하여 옥내배관 교체 지원 요청토록 안내 󰏅 토탈서비스 결과(종합의견) ❍ 노후 연립주택으로 공용배관에서의 누수 판단 되며 일부세대(2세대)의 주계량기에 별도배관 직접 연결로 기타세대 수압이 저하되고 자체 불량 배관공사로 302호 세대계량기 회전불량 발생 세대 건축주와 세입자 등에게 연립 전체가구와 협의결정하여 노후배관 교체공사 신청과 추후 결정사항에 대한 현장재실사 후 지원 조치 ❍ 기타 민원인의 문의사항 확인 후 아리수토탈서비스 제도 설명 ※ 녹물출수 문의에 대한 옥내배관 누수여부, 계량기 점검 등 아리수토탈서비스 합동점검을 통한 민원인 불편사항을 세심하게 확인 이해설득 조치 ➡ 시민만족도 향상 및 상수도 행정 신뢰도 제고 󰏅 토탈서비스 현장점검 사진 고덕동 631-4 계량기 점검 및 세대계량기 교체 민원인에게 설명 공용배관 점검 주계량기 점검 주계량기 이상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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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리수토탈서비스 복합민원 합동점검 결과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동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문서번호 현장민원과-2412 생산일자 2017-02-1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은경 (02)3146-2636) 관리번호 D0000029015979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상수도민원관리 > 아리수토탈서비스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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