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 생활이동지원센터 배차 지연 관련

함께해요 을지연습!, 튼튼해요 국가안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생활이동지원센터 배차 지연 관련 안녕하세요 시민님께서 생활이동지원센터 차량 이용시 연결지연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콜프로그램에서는 접수받은 사항에 대해 자동으로 근거리, 시간 등을 고려, 자동 배차하고 있으며, 2회차 접수시에는 관제원이 수동배차를 보조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콜 접수시 우선적으로 연결해 드리는 콜을 정할 수 없어서 이러한 방식으로 하다 보니 이용자 입장에서 특별히 더 중요한 콜 접수를 하는 경우에도 센터 입장에서는 다른 콜과 동일한 기준으로 처리할 수밖에 없는 한계가 있습니다. 주말이나 휴일에는 시각장애인의 출퇴근이 평일보다는 적고, 특히 일요일의 경우에는 신장장애인의 콜신청이 거의 없어 전체적인 콜 신청 수량이 적은 편이므로 그러한 것을 감안하여 근무조 편성 및 휴가인원을 적절히 고려하고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서울시정에 관심을 갖고 문의해 주신 데 대해 감사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장애인자립지원과(박기용 주무관, 02-2133-745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박기용 장애인재가복지팀장 代박기용 장애인자립지원과장 08/24 안찬율 협조자 시행 장애인자립지원과-15034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1층 / 전화 (02)2133-7454 /전송 (02)2133-0839 / gggsms@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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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 생활이동지원센터 배차 지연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본부 장애인자립지원과
문서번호 장애인자립지원과-15034 생산일자 2017-08-2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기용 ((02)2133-7454) 관리번호 D000003115124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