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의 입장에서 시정을 감시하고 시민의 권익을 보호합니다. 강북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 하반기 민원처리실태 점검계획 알림 1.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2239호(2017.8.22.) 『2017년 하반기 민원처리실태 점검계획 알림』과 관련입니다. 2. 위와관련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에서 2017년 하반기 민원처리실태 점검계획이 아래와 같이 통보되어 알려드리니, 민원처리실태 점검계획을 참고하여 소관 처리민원에 대한 점검 대비에 철저를 기하기 바랍니다. 〈민원처리실태 점검 개요〉 가. 점검기간 : 2017. 8. 28. ∼ 9. 8.(기간중 10일간) 나. 대상기관 : 서울시 본청, 사업소, 투자·출연기관, 자치구(이행실태, 소통민원에 한함) 등 다. 점검범위 : 2017. 1. 1. ∼ 6. 30. 접수처리 민원 1) 일반민원, 고충민원, 직소민원, 소통민원, 제안민원, 다수인민원 2) 기간 중 처분이행실태 점검(직접조사, 조사위탁) 등 라. 점검방법 : 서면 및 방문점검 붙임 : 2017년 하반기 민원처리실태 점검계획(통보용)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우이119안전센터장,미아119안전센터장,삼각산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희묵 행정팀장 김현태 소방행정과장 08/23 代김현태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9523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11 (번동강북소방서) / 전화 02)6946-0114 /전송 02)02)6946-0112 / lhm01119@seoul.go.kr / 부분공개(5)
13028159
20210927032027
본청
소방행정과-9523
D000003113270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