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의 입장에서 시정을 감시하고 시민의 권익을 보호합니다. 강남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 하반기 민원처리실태 점검계획 알림 1.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2196호(2017.8.21.)와 관련입니다. 2. 2017년 하반기 민원처리실태 점검계획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원활한 점검이 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처리실태 점검 개요] 가. 점검기간 : 2017. 8. 28. ∼ 9. 8.(기간중 10일간) 나. 대상기관 : 본청, 사업소, 투자·출연기관, 자치구 등 다. 점 검 반 : 시민감사 민원조사 4팀장 등 3명 라. 점검범위 : 2017. 1. 1. ∼ 6. 30. 접수처리 민원 1) 일반민원, 고충민원, 직소민원, 소통민원, 제안민원, 다수인민원 2) 기간 중 처분이행실태 점검(직접조사, 조사위탁) 등 마. 점검방법 : 서면 및 방문점검 붙임 : 2017년 하반기 민원처리실태 점검계획(통보용)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 과, 단 및 119안전센터 담당자 김기환 행정팀장 주종옥 소방행정과장 08/24 최홍균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3174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 전화 02)568-4161 /전송 02)556-2119 / ds5kgv@seoul.go.kr / 부분공개(5)
13041064
20210927030558
본청
소방행정과-13174
D000003114792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