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회신

"서울의 도시 실험, 2017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 님 안녕하십니까? 다산콜센터는 ARS 시스템을 이용하여 음성 안내와 코드 번호 입력을 통해 교통, 수도, 행정등 전문 상담사와 연결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전화요금은 사람이나 기계(ARS)가 받으면 통화가 연결되어 그때부터 과금이 되는 체계이며, ARS와 상담사중 누가 받았는지를 전화국에서 구별하지 못하는 관계로 그 요금을 나누어 부과할 수 없습니다. 이점 많은 이해와 양해 부탁 드립니다. 참고로 02-120으로 상담내용을 문자로 보내시면 상담사가 확인후 답변드리고 있으며, 스마트폰에서‘서울스마트불편신고’앱을 통해 편리하게 불편 신고를 하실 수 있습니다. 무더운 날씨에 건강유의 하시고, 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채정은 120관리팀장 이권석 시민봉사담당관 08/09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8907 ( ) 접수 ( ) 우 0258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난계로28길 23 / www.seoul.go.kr 전화 724-1553 /전송 724-1599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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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민원 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8907 생산일자 2017-08-0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채정은 (724-1553) 관리번호 D000003101096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