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ㆍ민원 내용 : 금일 시각장애인 택시 관련하여 민원을 제기 ...

"서울의 도시 실험, 2017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ㆍ민원 내용 : 금일 시각장애인 택시 관련하여 민원을 제기 ... 안녕하십니까? 시민님께서 120에 통화하는 과정에 불편을 겪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시민님께서는 시각장애인이 바로 통화할 수 있는 안내번호를 추가하는 등 사회적 약자를 우선시 하는 서비스를 추가해달라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시민님께서 주신 의견은 120다산콜센터에 대한 기능제고 및 운영개선 시, 참고하여 검토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시정발전을 위해 의견을 주신데 대해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주무관 전재용 120운영팀장 代전재용 시민봉사담당관 07/31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814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546 /전송 02-2133-0723 / dbtp7@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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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민원 내용 : 금일 시각장애인 택시 관련하여 민원을 제기 ...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8141 생산일자 2017-07-3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전재용 (02-2133-6546) 관리번호 D000003091415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120다산콜센터운영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