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계획 통보

"서울의 도시 실험, 2017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계획 통보 1. 행정자치부 민원서비스정책과-2458(2017.07.17.)호와 관련입니다. 2. 행자부에서는 민원서비스 수준을 체계적으로 종합평가하여 국민이 원하는 선제적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 후진적 민원처리 관행을 개선하기위해 2016년부터 민원서비스 종합평가를 실시하고 있으며, 3. 이와 관련하여 「2017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계획」을 붙임과 같이 통보해하니 각 기관에서는 평가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2017년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계획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서구1-25 주무관 이경옥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7/19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701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2층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9 /전송 02-2133-0787 / ogi9000@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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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계획 통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7011 생산일자 2017-07-19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경옥 (02-2133-6469) 관리번호 D000003079168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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