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7. 상반기 '국민불편 해소요청 사례' 활용현황 파악 협조요청

시민의 입장에서 시정을 감시하고 시민의 권익을 보호합니다.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7. 상반기 '국민불편 해소요청 사례' 활용현황 파악 협조요청 1. 권익위 민원정보분석과 – 410호(2017.07.10.)와 관련된 내용입니다. 2. 국민권익위원회는 국민신문고에 접수된 민원을 분석하여 법령개정, 제도개선 등이 필요한 ‘국민불편 해소요청 사례’를 발굴, 각 기관에 「국민의 소리 주·월간동향」을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3. 그 중 ’16년 11월 ~ ’17년 6월 중 제공한 ‘국민불편 해소요청 사례’의 활용현황을 아래와 같이 파악하고자 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 상 : ’16년 11월 ~ ’17년 6월 중 제공사례(서울시 2건) ○ 협조사항 : 붙임3 양식에 의거 공문제출 ○ 기 한 : ’17. 7. 20.(목). 붙임 : 1. 관련 공문 1부. 2. 상반기‘국민불편 해소요청 사례’ 활용현황 파악계획 1부. 3. 우리시 사례목록 및 작성양식 1부. 끝.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자 서 울 특 별 시 장(장애인자립지원과장),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조사관 김화진 시민감사민원총괄팀장 홍남기 위원장 07/17 정기창 협조자 시행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0476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8 청계별관 7층 / 전화 2133-3127 /전송 768-8846 / banana@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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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상반기 국민불편 해소요청 사례 활용 현황 파악 계획.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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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우리시 사례목록 및 작성 양식.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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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상반기 '국민불편 해소요청 사례' 활용현황 파악 협조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문서번호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0476 생산일자 2017-07-1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화진 (2133-3127) 관리번호 D000003077029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행정서비스관리 > 전자민원처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