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의 입장에서 시정을 감시하고 시민의 권익을 보호합니다.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7. 상반기 '국민불편 해소요청 사례' 활용현황 파악 협조요청 1. 권익위 민원정보분석과 – 410호(2017.07.10.)와 관련된 내용입니다. 2. 국민권익위원회는 국민신문고에 접수된 민원을 분석하여 법령개정, 제도개선 등이 필요한 ‘국민불편 해소요청 사례’를 발굴, 각 기관에 「국민의 소리 주·월간동향」을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3. 그 중 ’16년 11월 ~ ’17년 6월 중 제공한 ‘국민불편 해소요청 사례’의 활용현황을 아래와 같이 파악하고자 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 상 : ’16년 11월 ~ ’17년 6월 중 제공사례(서울시 2건) ○ 협조사항 : 붙임3 양식에 의거 공문제출 ○ 기 한 : ’17. 7. 20.(목). 붙임 : 1. 관련 공문 1부. 2. 상반기‘국민불편 해소요청 사례’ 활용현황 파악계획 1부. 3. 우리시 사례목록 및 작성양식 1부. 끝.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자 서 울 특 별 시 장(장애인자립지원과장),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조사관 김화진 시민감사민원총괄팀장 홍남기 위원장 07/17 정기창 협조자 시행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0476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8 청계별관 7층 / 전화 2133-3127 /전송 768-8846 / banana@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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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012224701
본청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0476
D00000307702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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