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국민권익위원회 ‘20.1분기 「국민의 소리」 활용현황 제출 협조 요청

시민의 눈으로 행정을 살피고, 시민의 마음으로 바로잡겠습니다.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국민권익위원회 ‘20.1분기 「국민의 소리」 활용현황 제출 협조 요청 1. 국민권익위원회 민원정보분석과-347(2020.3.9.)호와 관련입니다. 2. 국민권익위원회에서는 「국민의 소리」에 수록된 국민 불편 사항이 정책 개선에 효과적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국민불편 개선요청 사례 활용현황을 파악하고 있음을 알려드리니 붙임 국민불편 개선요청 사례 현황을 작성하여 2020.4.2.(목)까지 관련 자료를 우리 위원회로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1. ‘20.1분기 「국민의 소리」 활용현황 제출 협조 요청 공문 1부 2. 「국민의 소리」 활용현황 점검 계획(‘20.1분기) 1부 3. 국민불편 개선요청 사례 현황 1부 4. 국민불편 개선요청 사례 시스템 입력 방법 1부. 끝.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자 서관과01-165,서구1-25,서사01-41,서울시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 조사관 이선복 운영총괄팀장 정문철 위원장 03/31 박근용 협조자 시행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5084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씨티스퀘어 4층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서소문동) / 전화 02-2133-3129 /전송 / leesb2003@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2.29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_20.1분기「국민의 소리」활용현황 제출 협조 요청.hwpx

    비공개 문서

  • 붙임2_국민의 소리 활용현황 점검 계획(20년1분기).hwpx

    비공개 문서

  • 붙임3_국민불편 개선요청 사례 현황(20년 1분기).xlsx

    비공개 문서

  • 붙임4_국민불편개선요청사례 시스템 등록방법(차세대).zip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국민권익위원회 ‘20.1분기 「국민의 소리」 활용현황 제출 협조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문서번호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5084 생산일자 2020-03-3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선복 (02-2133-3129) 관리번호 D000003966335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감사 > 고충민원점검및해소 > 고충민원점검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