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의 눈으로 행정을 살피고, 시민의 마음으로 바로잡겠습니다.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국민권익위원회 ‘20.1분기 「국민의 소리」 활용현황 제출 협조 요청 1. 국민권익위원회 민원정보분석과-347(2020.3.9.)호와 관련입니다. 2. 국민권익위원회에서는 「국민의 소리」에 수록된 국민 불편 사항이 정책 개선에 효과적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국민불편 개선요청 사례 활용현황을 파악하고 있음을 알려드리니 붙임 국민불편 개선요청 사례 현황을 작성하여 2020.4.2.(목)까지 관련 자료를 우리 위원회로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1. ‘20.1분기 「국민의 소리」 활용현황 제출 협조 요청 공문 1부 2. 「국민의 소리」 활용현황 점검 계획(‘20.1분기) 1부 3. 국민불편 개선요청 사례 현황 1부 4. 국민불편 개선요청 사례 시스템 입력 방법 1부. 끝. 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자 서관과01-165,서구1-25,서사01-41,서울시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 조사관 이선복 운영총괄팀장 정문철 위원장 03/31 박근용 협조자 시행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5084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씨티스퀘어 4층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서소문동) / 전화 02-2133-3129 /전송 / leesb2003@seoul.go.kr / 부분공개(5)
20076067
20210928224039
본청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5084
D00000396633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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