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운영기획과-9256 결재일자 2017.7.7.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경영기획팀장 운영기획과장 체육시설관리사업소장 오부태 김남대 07/07 박영준 협조 주무관 강미리 「석면재 해체·철거 공사 관련」 직원 구내식당 임시 운영중단 계획 추진근거 대내(외) 협력 현황 사 업 비 부서(단체)명 협의내용 협의결과 시설개선과 구내식당 위치 구역 공사기간 협의 2017. 7.31. ∼ 8.30. 2017. 7. 체육시설관리사업소 (운영기획과) 「석면재 해체·철거 공사 관련」 직원 구내식당 임시 운영중단 계획 올림픽주경기장 지하층(D·E·F구역) 석면재 해체·철거 공사와 관련 공사구간 내 위치하고 있는 직원 구내식당을 공사기간 중 임시 운영을 중단하여 직원 위생관리에 만전을 기하고자 함. Ⅰ 구내식당 임시 운영중단 계획 기 간 : ′17. 7.31.(월) ∼ 8.30.(수) - 31일 ※ 공사진행 사항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중단 기간 조정 내 용 : 중식 및 석식 배식 중단 사 유 ○ 주경기장 지하층(D·E·F구역) 석면재 해체·철저 등 환경정비공사 실시 < 참고자료 – 구내식당 현황 > ○ 위 치 : 주경기장 지하 1층 (B-18) ○ 규 모 : 261.8㎡ (식당 168.34㎡ / 주방 93.46㎡ / 96좌석) ○ 관리위탁 운영업체 현황 위탁업체 계약기간 식·단가 평균식수 인원 비 고 ㈜웰스팜 (대표 이노정 외 1인) 2014. 9. 1. ∼ 2017. 8.31. 직원 4,000원 / 외부인 4,500원 중식 250명 / 석식 50명 Ⅱ 행정사항 구내식당 이용 직원 등의 불편이 없도록 홍보강화 ○ 구내식당 출입구 등 안내문 부착 및 입주단체 문자발송 등 운영 중단기간에 대해 구내식당 민간위탁기간 연장 조치
12586059
20211012224159
본청
운영기획과-9256
D000003068528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