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아리수, 명품 강남수도!" 강남수도사업소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청사 구내식당 벽체 등 개보수 공사 시행 1. 행정지원과-8219(2017.4.12.)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사업소 청사 구내식당 걸레받이 및 회의실 커튼박스 등의 시설물을 개보수하여 안전하고 쾌적한 청사관리에 만전을 기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청사 구내식당 벽체 등 개보수 공사 나. 소요금액 : 금3,580,000원(금삼백오십팔만원) 다. 산출내역 : 붙임「설계서」참조 라. 계약방법 : 수의1인견적(전자시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 제1항 제2호 마. 업 체 *********************************** ******************************************* ************************** 바.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10일 사. 하자보수기간 : 준공검사일로부터 1년 자. 예산과목 : 상수도사업비용, 영업비용, 일반관리비, 수선유지교체비 수선유지비(05) 〈사업코드 99202〉 붙임 1. 설계서 1부. 추산필 2017.4.18. No.9750 2. 시방서 1부. 3. 공사설명서 1부. 4. 수의계약사유서 1부. 5.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6.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1부. 7.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8. 견적서 2부. 9. 청사 구내식당 벽체 등 개보수 공사 계획 1부. 끝. 주무관 백판종 주무관 민은영 행정관리팀장 김종진 행정지원과장 김인웅 강남수도사업소장 04/18 차장운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8749 ( ) 접수 ( ) 우 063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양재천로 199 (도곡동) / 전화 02-3146-4717 /전송 3146-4953 / bpj100@seoul.go.kr / 부분공개(6)
11804930
20211012213356
본청
행정지원과-8749
D000002974509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