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서울역전우체국앞 택시대기차량의 공회전 매연 및 열기 불편 해소 요청

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서울역전우체국앞 택시대기차량의 공회전 매연 및 열기 불편 해소 요청 안녕하십니까? 서울역승차대 열차 승객 대기차량으로 인하여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서울역전우체국앞 광역버스 승차대기시 택시 대기차량의 매연 및 열기로 인한 불편 해소 요청에 대해 답변 드리고자 합니다. 서울역은 열차통행에 따른 이용시민이 많은 곳으로 택시 대기차량도 많아 이를 해소하고자 우리시에서는 시민, 택시운전자, 교통전문가 등과 함께 택시대기 문제 해소 등 차량통행 질서유지에 노력해오고 있습니다. 버스정류장은 주차가 제한되는 구간임에도 불구하고 서울역 승객이 많아 대기문제가 해결되지 않아 택시승차대를 관리하는 철도공단을 통해 문제가 해결될 수 있도록 요청하겠으며 단속외에도 운수종사자 교육 및 택시조합을 통해 공회전 금지 등 홍보를 통해 매연이 저감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택시 대기차량으로 인한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주무관 이지현 택시서비스팀장 최광선 택시물류과장 06/20 양완수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19154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청 서소문청사1동 6층 주차계획과 / 전화 2133-2355 /전송 2133-1051 / redcat@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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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서울역전우체국앞 택시대기차량의 공회전 매연 및 열기 불편 해소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본부 택시물류과
문서번호 택시물류과-19154 생산일자 2017-06-2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지현 (2133-2355) 관리번호 D0000030465137
분류정보 교통 > 대중교통 > 대중교통행정 > 택시정책종합계획수립및운영 > 택시서비스개선추진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