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를 위한 고귀한 희생 하나되는 대한민국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생활복지통합정보시스템 기능 개선 요청사항 조사(2/4분기) 1. 찾아가는 동 주민센터 사업 추진 관련입니다. 2. 생활복지통합정보시스템이 1단계 구축(오픈)되어 복지·건강 방문 상담 및 복지자원관리 등의 업무에 사용중입니다. 시스템의 고도화 및 사용자들의 업무 효율성 향상을 위해 생활복지통합정보시스템에 대한 기능 개선 요청사항을 조사중 입니다. 3. 이에 시스템 관련 기능 개선 요청의견이 있는 복지·건강 관련 부서, 동주민센터 및 민간기관(어르신돌봄)에서는 2017. 6. 9.(금)까지 붙임양식에 의거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관내 민간기관(어르신돌봄)의 경우 : 해당 업무 관련 주무부서에서 조사 내용에 대해서 안내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안내 사항 》 ○ 기한내 요청 사항이 없을 경우, “의견 없음”으로 간주함 ○ 각 부서, 동주민센터, 민간기관(어르신돌봄)에서 시 복지정책과로 각각 직접 공문으로 제출 - 민간기관은 fax로 제출 ○요청 의견에 대해서는 내부 검토 및 개발업체와 협의 후 반영여부 통보 예정 붙임 : 생활복지통합정보시스템 기능 개선 요청사항 조사 양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자치구 시스템 주무부서,자치구 동주민센터,자치구 보건소 주무관 정도영 복지정보팀장 경자인 복지정책과장 06/02 신종우 협조자 시행 복지정책과-11518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4층 (태평로1가) / 전화 02-2133-7321 /전송 02-2133-0718 / huimang678@seoul.go.kr / 부분공개(5)
12247998
20211012221606
본청
복지정책과-11518
D00000303093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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