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역 7017 “사람길이 열리면 경제가 살아납니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생활복지통합정보시스템 기능개선 요청사항 조사(3/4분기) 1. 서울시「찾아가는 동 주민센터 사업」추진 관련 생활복지통합정보시스템이 구축되어 복지·건강 방문 상담 및 복지자원관리 등의 업무에 사용중입니다. 시스템의 고도화 및 사용자들의 업무 효율성 향상을 위해 생활복지통합정보시스템에 대한 기능개선 요청사항을 분기별로 조사하고 있습니다. 2. 이에 시스템 관련 기능 개선 요청 의견이 있는 복지·방문 건강·어르신돌봄 관련 부서, 동주민센터 및 민간기관(어르신돌봄)에서는 2017. 9. 22.(금)까지 붙임양식에 의거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관내 민간기관(어르신돌봄)의 경우 : 자치구 어르신돌봄 업무 관련 주무부서에서 기능 개선 요청을 할 수 있도록 조사내용에 대해서 안내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안내 사항 》 ○ 기한 내 요청 사항이 없을 경우, “의견 없음”으로 간주함 ○ 각 부서 및 동주민센터에서는 시 복지정책과로 각각 직접 공문으로 제출 - 민간기관(어르신돌봄관련)은 서울시 담당자 행정메일(huimang678@seoul.go.kr)로 제출 ○요청 의견에 대해서는 개발업체 협의와 내부검토를 거친 후 반영여부 통보 예정(10월중) 붙임 : 생활복지통합정보시스템 기능 개선 요청사항 조사 양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자치구 시스템 주무부서,자치구 어르신돌봄 주무부서,자치구 동주민센터,자치구 보건소 방문건강 주무부서 주무관 정도영 복지정보팀장 경자인 복지정책과장 09/15 정환중 협조자 시행 복지정책과-1904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4층 (태평로1가) / 전화 02-2133-7321 /전송 02-2133-0718 / huimang678@seoul.go.kr / 부분공개(5)
13281635
20210926223844
본청
복지정책과-19042
D00000314002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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