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 상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대비 자체교육 계획 알림

성북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 상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대비 자체교육 계획 알림 1.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12681(2017.5.31.)호 『2017년 상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통보』와 관련입니다. 2. 2017년 상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에 대비하여 자체교육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하오니, 참석 대상자는 빠짐없이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가. 일 시 : 2017.6.2.(금) 16:30 나. 장 소 : 본서 4층 강당 다. 교육대상 : 팀장 이하 내근 전 직원, 현장대응단(지휘팀, 진압대장, 구조대장-주간근무자), 각 안전센터장 라. 교 관 : 소방행정과장․예방과장 마. 교육내용 ○ 전년도 평가결과 미흡사항 등에 대한 사례 중심 교육 ○ 고품질 민원응대서비스 유지 방안 등 □ 2017년 상반기 점검 계획 구 분 전화민원 응대 방문민원 응대 점검대상 변경사항 316개소 42개소 본청 : 전부서 사업소·산하기관:민원실,민원업무 처리부서 ※변경사항 : 본청 전부서 확대 실시, 자치구 제외 -본청·사업소,산하기관:민원실 운영부서 ※변경사항 : 자치구 제외 점검시기 6/5. ~ 6/30. (기간중 4회) 6/5. ~ 6/30. (기간중 3회) 점검항목 수신(10),첫인사(10),연결태도(10),상담태도(40),종결태도(20),전체만족도(10) ※변경사항 : 적극적인 안내(15→10점),종료인사(10→15점) 배점 변경 환경(5),맞이태도(20),상담태도(55),종결태도(10),전체만족도(10) 결과조치 2017민원행정서비스 평가지표로 활용 미흡부서는 상,하반기 결과 발표 후 CS교육 실시 기타사항 점검시기 등 세부사항은 추후 변경될 수 있음. 각 부서에서는 홈페이지내 전화번호,담당업무 등 현행화 붙임 : 민원응대 품질 점검표 1부. 끝. 성북소방서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돈암119안전센터장,길음119안전센터장,장위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권승후 행정팀장 서정호 소방행정과장 정종술 소방서장 05/31 박순일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6213 ( ) 접수 ( ) 우 02803 서울특별시 성북구 종암로27길 3 성북소방서 / http://fire.seoul.go.kr/seongbuk 전화 02-924-8119 /전송 02-926-0119 / 28841@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17년 상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대비 자체교육 계획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성북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6213 생산일자 2017-05-31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권승후 (02-924-8119) 관리번호 D000003026612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