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안녕하십니까? 시청 출입 시 여직원의 불친절한 민원응대로 인하여 불쾌감을 느끼셨다는 의 글 잘 읽어 보았습니다. 공무원은 시민 전체의 봉사자로서 친절하고 성실하게 직무를 수행해야 하고, 시민들을 응대할 때 더욱 친절하고 성의 있는 자세로 수준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해야 함에도 담당 공무원의 불친절한 태도에 기분이 많이 상하셨다고 하시니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께서 지적해 주신 여직원뿐만이 아닌 시청에 근무하고 있는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더욱 친절하고 공손하게 민원을 응대하는 마음가짐과 태도를 갖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민원응대과정에서 을 언짢게 해드린 점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운영하시는 사업 또한 번창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주무관 원진희 성과관리팀장 이영미 인사과장 05/24 강옥현 협조자 시행 인사과-1394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인사과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731 /전송 02-2133-0773 / noproblem798@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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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0122208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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